본문 바로가기

일상다반사

파인뷰 블랙박스 고장 문의 답변

SF2000 3CH 제품의 경우 특정 카메라(후방 카메라) 인식 오류가 발생 됐다면 전/후방 카메라 혹은 후방 연결 케이블의 고장 증상이 발생됐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실내 카메라는

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다면 전/후방 카메라를 택배 A/S로 입고 부탁드려 확인 후 점검 또는 케이블 교체 필요 여부를 안내드려야 합니다.

불편하시겠지만 전/후방 카메라를 함께 A/S로 택배 입고해 주시면 안내드린 내용처럼 확인 후 점검 혹은 케이블 교체 필요 여부를 안내 드리겠습니다.

A/S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아래 링크를 통해 우체국 홈페이지 내 택배 회수 메뉴를 이용하여 착불 요금으로 회수 접수를 하시거나, 회수 접수 메뉴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 고객센터(1588-1300)로 택배 회수를 요청 또는가까운 우체국 지점에 내방하여 아래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신속히 점검하여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(택배 비용은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 

[ 택배 회수 페이지 바로가기 ] 

도로명 주소 :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74 선텍시티 603호 파인드라이브
(구주소: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13-15 선텍시티 1차 603호 파인 AS센터)

받는이 : 파인드라이브 A/S 센터

연락처 : 1588-4458

제품을 보내주실 때 제품의 모델명, 발생하는 문제점(증상), 이름, 연락처, 수리 후 배송지(주소)를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불편 사항을 접수하시기 이전에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 거듭 사 드리며, 겪으신 불편함을 잊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.

그 밖의 문의사항이 있시면 언제든지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